동서식품,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 실시
2024-04-23 권희진
[스마트경제] 동서식품은 커피와 함께하는 오피스 문화를 위한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서울과 통영에서 ‘카누 워케이션 카페’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워케이션이란 일(work)과 휴식(vacation)의 합성어로 일과 휴가를 동시에 즐긴다는 의미의 신조어다.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누가 사무실에서 많은 직장인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최근 부각되고 있는 ‘일’과 ‘쉼’, ‘커피’가 공존하는 워케이션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여 오프라인에서 워케이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카누 워케이션 카페’를 운영한다. 카누 워케이션 카페는 로컬스티치 서교점에서 23일부터, 로컬스티치 통영점에서는 2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각각 운영된다.
카누 워케이션 카페에 마련된 공간에서는 업무를 하면서 카누 스틱, 카누 바리스타 캡슐, 카누 원두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누 패들’ 앱(App)으로 ‘카누 사원증’을 만들면 카페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동서식품 유규상 마케팅매니저는 “카누는 발매 초기부터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오피스 문화의 일부로 자리잡은 제품”이라며 “이번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과 같은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 1스킨1004, 인도네시아 올리브영 '소시올라' 입점…동남아 유통망 확대 박차
- 2고려대, AI Tech Day 2024 개최
- 3신영와코루 비너스, 비너스 모델 이하늬 ‘무비랜드 라디오’ 출연
- 4정진우 상명대 휴먼지능정보공학전공 교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 5건국대 동물병원, 미국 외 대학 최초 ‘반려동물 응급중환자의학회(VECCS)’ 레벨2 인증 획득
- 6국민은행, 스타벅스 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로 새로운 고객 경험 선사
- 7배화여대-종로구 컨소시엄 NULI古HiVE(누리고하이브)센터, 2024년 제9회 종로한복축제 참여
- 8빙그레, 한강에서 함께 운동하는 ‘렛츠 더:단백’ 시즌2 페스티벌 개최
- 9세종대 세종뮤지엄갤러리 2관, ‘한국의 전통과 현대를 융합한 예술적 탐구’ 박동윤 기획초대전 개최
- 10HUSS 기후변화대응사업단, 환경재단과 업무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