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와 손잡고 '김밥' 마케팅 펼쳐
2024-04-08 권희진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김밥 상품군의 주 고객층인 10대 후반∼20대 초반 '잘파 세대'를 겨냥해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와 손잡고 '김밥' 마케팅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여자 아이돌 '루셈블'이 엘리트학생복을 입고 이마트24가 판매하는 김밥 상품을 들고 있는 모습의 김밥패션화보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한다.
김밥패션화보 영상은 루셈블 5명의 멤버가 5가지 종류의 김밥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홀로그램 기술이 적용된 '프로토홀로그램'을 활용해 김밥과 루셈블 멤버들의 모습을 입체감 있게 보여준다.
이마트24는 해당 영상을 오는 19일 스타필드 코엑스에서 선보이며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나들이족 수요 충족을 위해 차별화 김밥 상품을 늘리고 있다.
이달에는 튀김어묵떡볶이맛김밥과 한입가득꼬마김밥, 간장양념매운김밥, 야구장캘리포니아롤을 선보였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날씨에 나들이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 상품 매출도 증가세를 보인다”며 “떡볶이소스, 간장소스 등으로 차별화된 맛의 김밥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 1스킨1004, 인도네시아 올리브영 '소시올라' 입점…동남아 유통망 확대 박차
- 2고려대, AI Tech Day 2024 개최
- 3신영와코루 비너스, 비너스 모델 이하늬 ‘무비랜드 라디오’ 출연
- 4정진우 상명대 휴먼지능정보공학전공 교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 5건국대 동물병원, 미국 외 대학 최초 ‘반려동물 응급중환자의학회(VECCS)’ 레벨2 인증 획득
- 6국민은행, 스타벅스 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로 새로운 고객 경험 선사
- 7배화여대-종로구 컨소시엄 NULI古HiVE(누리고하이브)센터, 2024년 제9회 종로한복축제 참여
- 8빙그레, 한강에서 함께 운동하는 ‘렛츠 더:단백’ 시즌2 페스티벌 개최
- 9세종대 세종뮤지엄갤러리 2관, ‘한국의 전통과 현대를 융합한 예술적 탐구’ 박동윤 기획초대전 개최
- 10HUSS 기후변화대응사업단, 환경재단과 업무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