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전개
CJ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전개
  • 권희진
  • 승인 2024.10.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올리브영
사진제공=CJ올리브영

 

[스마트경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0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홍대에서 열리는 ‘올영 은행’ 팝업스토어다. ‘피부 고민은 올리브영에게 맡기고, 피부 시간은 저축하는’ 올리브영만의 피부 은행 콘셉트로 구성했다. 

현장에서는 올리브영 대표 슬로우에이징 브랜드인 ‘넘버즈인’, ‘바이오힐보’, ‘아누아’, ‘이니스프리’(이상 가나다순)가 부스를 운영,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획득한 ‘타임코인’을 굿즈로 교환할 수 있고, ‘컨설팅존’에서 각자의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오는 11일부터는 스킨케어 및 마스크팩 상품군을 3만 5000 원 이상 구매한 올리브 멤버스 회원에게 슬로우에이징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11일부터 15일까지는 ‘미백 WEEK’, 18일부터 22일까지는 ‘모공 WEEK’를 진행, 각 상품별 기능 및 성분에 대한 상세 정보와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본격적인 노화 증상이 나타나기 전부터 적극적으로 대비하고자 하는 핵심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우수한 품질의 국내 중소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육성해 앞으로도 슬로우에이징을 포함해 다양한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