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대만 정통 레시피 담은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 출시
공차코리아, 대만 정통 레시피 담은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4.1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매장 출시 기념 7일간 트리플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
공차코리아가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을 17일부터 전국 매장에 확장 판매한다.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을 17일부터 전국 매장에 확장 판매한다. 사진=공차코리아

[스마트경제] 공차코리아가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을 17일부터 전국 매장에 확장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은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와 ‘브라운 슈가 치즈폼 스무디’로 구성됐다. 지난달 5일 공차 8개 매장 한정으로 선보인 직후 대만 정통 레시피로 현지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호평을 얻으며 베스트메뉴로 등극한 바 있다. 

공차 국내 개발진이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레시피로 완성된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는 차가운 생우유와 따뜻한 브라운슈가 쥬얼리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는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로 탄생했다.  

지난달부터 브라운슈가 2종을 판매한 8개 매장은 전년 동기 대비 156%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소비자 호응이 이어지자 공차는 이번 신메뉴 전국 매장 확대 출시를 결정했다.  

브라운슈가 2종 전국 매장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라운슈가 신메뉴 구매시 스탬프 3개를 적립할 수 있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대만 레시피 그대로 구현한 공차만의 브라운슈가 신메뉴를 이제 가까운 전국 매장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