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시 코카-콜라 제로 기프티콘 증정…매일 1명에게는 50만원 배달앱 상품권 제공까지
코카-콜라의 ‘맛있는 마법’ 전하는 ‘Coke & Meal’ 캠페인 일환
[스마트경제] 코카-콜라가 레스토랑에서 코카-콜라 제로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코카-콜라 제로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배달앱 상품권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는 맛있는 음식과 코카-콜라를 함께 곁들일 때 경험할 수 있는 ‘맛있는 마법’을 전하는 ‘Coke & M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과 코카-콜라 제로를 더욱 즐겁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이벤트는 식당에서 코카-콜라 제로를 주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이벤트 전용 캔에 새겨진 ‘캔 따고 당첨 확인’ 스페셜 마크를 확인한 뒤, 캔 뚜껑을 따면 당첨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다. 캔 뚜껑을 열어 ‘WIN☆’ 표시와 함께 당첨코드 6자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캔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당첨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코카-콜라 제로 250ml 캔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편의점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또한, 기프티콘 당첨자 중 매일 1명에게 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한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는 오는 12월 25일까지 계속해서 참여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미식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계절을 맞이한 만큼, 맛있는 음식에 코카-콜라 제로를 곁들여 더욱 짜릿한 맛과 행복을 느껴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히 이번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벤트를 기회로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 속 소중한 사람들과 코카-콜라가 있는 맛집에서 짜릿한 ‘Coke & Meal’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맛있는 음식에 코카-콜라를 곁들일 때 느낄 수 있는 짜릿함과 행복감을 전하는 ‘Coke & M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 최초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 협업해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을 ‘레드리본 맛집’으로 선정하고, ‘레드리본 서울의 맛집’ 600곳의 리스트를 최근 공개했다.
이외에도 푸드 페스티벌과 협업하는 등 소비자들이 더욱 다채로운 방식으로 음식과 함께 코카-콜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