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매일유업은 페레로 초콜릿과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은 ‘페레로 로쉐 클래식(Ferrero Rocher classic)’과 ‘페레로 란드누아(Ferrero Rondnoir)’ 2종이다.
새롭게 선 보이는 아이스크림은 스틱바 형태로, 매력적인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미를 담고 있다.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페레로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제품들도 지속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인기가 이제 더운 날씨와 여름 등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만큼 트렌드에 민감하고, 다양한 니즈를 지닌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페레로의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2007년 이탈리아 페레로(Ferrero)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이번에 선보인 페레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페레로 초콜릿과 킨더 초콜릿, 누텔라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국은 디저트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많아, 고급스러운 맛과 독특한 질감을 가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미 유럽에서 성공을 거둔 페레로 아이스크림과 독특한 모양과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상하목장 하트바이트가 고급스러움과 차별화된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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