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10월 1일 국군의 날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샌드위치 연휴기간 출국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샌드위치 연휴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연휴 혜택 이벤트는 △특별 추가 혜택 적립금 증정, △샌드위치 경품 이벤트로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추가 혜택 적립금을 증정한다. 추가 혜택 적립금은 기존 사용하는 적립금 외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평소보다 저렴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샌드위치 경품 이벤트’는 매주 다섯 가지 미션에 참여하며 샌드위치 재료를 수집해 샌드위치를 완성하는 이벤트이다. △출국예정일 등록, △1달러 이상 구매 및 상품 인도 완료 △마케팅 수신 동의 △앱푸시 수신 동의 △친구에게 공유 등 총 다섯 가지의 미션이며, 매주 샌드위치를 완성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실제 샌드위치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니트의 계절 가을을 맞아 ‘명품 니트 제안전’도 진행한다. △메종키츠네 △아미 △가니 △폴로 랄프로렌 등 인기 브랜드의 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신라면세점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