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스타벅스 코리아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스타벅스 리워드'의 누적 회원 수 1300만명 달성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별 추가 적립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2시부터 영업 종료 시각까지 제조 음료를 구매한 리워드 회원 고객에게 별을 추가로 제공한다.
톨 사이즈(355㎖)는 한 잔당 별 1개, 그란데(473㎖)는 별 2개, 벤티(591㎖)와 트렌타(887㎖)는 각각 별 3개씩을 추가로 준다.
또 이벤트 기간 톨 사이즈 이상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리워드 고객에게는 영수증 한 장당 스탬프 한 개를 적립해준다.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은 '제조음료 1+1 쿠폰'을, 5개를 모은 고객은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다음 달 7일 계정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벤트 기간 리워드에 새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다음 달 7일에 별 5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올해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을 맞은 해로, 1300만 명 회원 돌파의 의미가 더욱 크고 감사하게 느껴진다”며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스타벅스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