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풍미 가득 하반기 신메뉴 3종 출시
창고43, 풍미 가득 하반기 신메뉴 3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4.09.2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특수부위 '제비추리', 고소한 '반달육전' 및 런치 특별메뉴 ‘무쇠 철판 양념등심 정식’ 출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와인과 샴페인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무쇠철판 양념등심 정식’. 사진=창고43
‘무쇠철판 양념등심 정식’. 사진=창고43

 

[스마트경제]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하반기를 맞아 새로운 메뉴 3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고 20일 밝혔다. 

창고43이 야심차게 내놓은 신메뉴는 △제비추리 △반달육전 △무쇠철판 양념등심 정식 총 3종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전하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우선 △’제비추리’는 풍부한 육향과 적당한 마블링으로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한우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우 특수부위 메뉴다. △’반달육전’은 반달 모양의 고소한 육전에 감칠맛 나는 명란젓과 알싸한 파채무침을 곁들여 먹는 요리로, 특유의 새콤달콤함과 고소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외에도, △’무쇠철판 양념등심 정식’은 주문 즉시 양념한 고기를 무쇠판에서 구워 내어 육질과 풍미, 식감을 극대화한 구이 메뉴로, 런치 타임에만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창고43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와인과 샴페인을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랑스 보르도 뽀이약 지방에서 생산하여 농축된 과일향과 복합적 아로마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와인 △'샤또 피숑 롱그빌 뽀이약', 250년 전통의 프랑스산 샴페인으로 무게감 있는 신선한 과일 향이 매력적인 △'델라모뜨 브뤼 샴페인' 총 2종을 각각 9만원에 제공한다. 

창고43은 다양한 식사 메뉴와 훌륭한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와인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들이 한층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창고43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신메뉴와 프리미엄 와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창고43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창고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