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제너시스BBQ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치킨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킨 카테고리 쿠폰 및 ‘슈퍼레드위크’ 적용으로 최대 7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치킨 카테고리 쿠폰은 4000원 상당으로 요기요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는 24시간 가능하지만, 할인 적용 시간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만 가능하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계정 1개당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쿠폰을 다운받아 요기요 터치주문을 통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슈퍼레드위크는 치킨 카테고리 쿠폰과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시간에 제한 없이 하루 종일 즉시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BBQ는 요기요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2월과 지난달 두달간 패밀리의 매출이 2배 가량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에 가맹점주들이 본사와 패밀리 간 소통창구인 BBQ 내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호평을 전했다고 설명했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경기장을 찾아 응원하는 관중들이 BBQ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국민 인기 스포츠인 야구를 응원하는 모든 팬들이 BBQ치킨을 먹으면서 좋아하는 팀의 승리를 응원하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