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아모레퍼시픽은 새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알파)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5일부터 미모 바이 마몽드의 '로지 히알론 라인'과 '피어니 티놀 라인' 4개씩 모두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아모레퍼시픽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