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컴투스의 신작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과 협업을 통해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조대림은 9월 한 달간 컴투스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과 손잡고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자사 대표 제품에 스크래치 쿠폰을 부착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대상 품목은 ▲ 스노우크랩킹 ▲ 직화에꼬치닭 오리지널·블랙페퍼 등 베스트셀러 2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9월 한 달간 전국 편의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노우크랩킹’은 탄력이 좋은 알래스카 명태연육에 붉은 대게살 등 엄선된 원료를 더한 프리미엄 맛살이다.
사조대림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100% 당첨 확률의 게임 아이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콜라보 상품에 부착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확인한 코드는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쿠폰 페이지에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날부터 이달 30일까지 ‘콜라보 상품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사조대림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며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과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흥미로운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사조대림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