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우리은행 박신자컵’ 공식 스폰서십 참여
이디야커피, ‘우리은행 박신자컵’ 공식 스폰서십 참여
  • 권희진
  • 승인 2024.08.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는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스마트경제] 이디야커피는 오는 31일부터 충남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우리은행 박신자컵’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2024 우리은행 박신자컵’은 한국 여자농구의 전설 박신자 여사의 이름을 따 2015년 창설됐으며, 지난해부터 국제대회로 격상되었다. 올해 박신자컵에는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의 6개 구단을 비롯해 일본과 대만 등 아시아 3개국 10개 팀이 참가한다.

이디야커피는 농구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 공식 스폰서십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flex석’(총 4석)을 운영하며 대회의 원활한 진행과 관객들의 즐거운 경기관람을 도울 예정이다. 이디야 flex석을 구매한 고객들은 경기장 입장 시 전용 게이트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이디야커피 컬러체인지 MD상품이 제공된다. 해당 좌석은 종일권으로 판매되는 일반석과는 달리 경기별로 판매되며, 해당 날짜의 모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2층 일반석 또한 별도로 1매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스포츠를 통한 건강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스폰서십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이디야커피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