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추석 선물 세트 판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추석 선물 세트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4.08.1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스마트경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 2024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구이용 최고 등급 갈비,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LA 갈비 선물세트(2kg, 4kg), 법성포 프리미엄 보리 굴비 세트(5미, 10미), 경북 상주의 명품 반건시 곶감(30과, 40과), 이태리 타르투플랑게 브랜드의 프리미엄 화이트 트러플 선물 세트(2종, 3종)이 준비될 예정이다.

FOOD 품목들은 택배 발송만 가능하며 호텔 픽업은 불가하다.

전통주를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최고의 청주이며 ‘천년 고도의 명주’라고도 불리는 ‘경주 법주 초특선’이 준비된다. 또한 최고의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부분 1위를 차지하며, 나파 컬트 ‘와인의 정석’으로도 불리우는 텍스트북 ‘커버 투 커버’ 욘트빌 와인과, 미국 프리미엄 와인의 선구자인 로버트 몬다비의 아들 마이클 몬다비가 생산하는 컬트 와인 중 가격 대비 최고의 퀄리티로 인정 받는 스펠바운드 시리즈 와인을 판매 한다. 지난해 대한민국 주류 대상을 수상한 테이스팅 노트의 피노누아, 샤도네이까지 다채로운 주류 품목이 준비 될 예정이다.

 주류 품목은 호텔 픽업 또는 택배 발송 모두 가능하다.

호텔 측은 "추석 선물세트는 내달 11일까지 주문 가능하다"며 "상품별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고, 받는 날짜는 지정 불가로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