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미니보험 5종, 2024년 상반기 누적 판매건수 1만 건 돌파
검진쏘옥NH용종진단보험, 환경쏘옥NHe독감케어보험 약 8000건 판매되며 흥행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 가능해 MZ고객에게 큰 호응
검진쏘옥NH용종진단보험, 환경쏘옥NHe독감케어보험 약 8000건 판매되며 흥행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 가능해 MZ고객에게 큰 호응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NH농협생명 미니보험이 2024년 상반기 누적 판매건수 1만 건을 돌파했다.
농협생명은 미니보험 5종을 판매중이며 특히 지난해 5월 출시한 ‘검진쏘옥NH용종진단보험’과 올해 5월 출시한 ‘환경쏘옥NHe독감케어보험’의 관심이 높다.
검진쏘옥NH용종진단보험은 3대기관(위·십이지장·대장) 용종 진단 시 보험금 10만원을 지급하는 상품이다.
농협생명의 대표 미니보험으로 가입 시 건강검진 프로그램 설계, 우대가 예약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NH검진케어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환경쏘옥NHe독감케어보험은 독감 진단 후 항바이러스제 처방 시 보험금 20만원을 지급하는 상품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보험금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아토피, 비염, 급성기관지염 등 환경성질환도 보장한다. 가족과 지인 등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도 탑재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미니보험은 보험료 1회 납입으로 1년간 보장 받을 수 있고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시대의 흐름을 반영한 다양한 생활밀착형 미니보험을 꾸준히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