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국가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
현대홈쇼핑, 국가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
  • 권희진
  • 승인 2024.07.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스마트경제] 현대홈쇼핑은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TV홈쇼핑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서비스 품질 평가 조사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품질·가치·기대수준 등 6가지 부문에 대한 소비자 평가 내용을 발표한다.

현대홈쇼핑은 신규 물류센터를 오픈해 배송 경쟁력을 강화하고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숏폼 자동 제작 시스템으로 콘텐츠 차별화에 나서는 등 고객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인지가치와 고객인지품질, 고객기대수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1위를 수상했다.

한광영 현대홈쇼핑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끝없이 혁신한 결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두고 경영 혁신을 거듭하겠다"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