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전국 롯데문화센터와 연간 제품 협찬을 포함한 공동마케팅 계약을 연장하며 4년 간 동행을 이어간다고 5일 밝혔다.
생활공작소는 지난 2021년 6월 부터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전국 롯데문화센터에 자사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와 주방세제를 연간 협찬하고 공동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전국 33곳 롯데문화센터 내 강의실과 화장실, 유아휴게실 등에 생활공작소 핸드워시와 주방세제가 비치되며 문화센터 수강 고객과 이용객들은 자유롭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핸드워시의 경우, 최근 새롭게 출시된 퍼퓸 핸드워시를 함께 협찬하여 신제품 사용의 경험도 더했다.
생활공작소는 롯데문화센터와 공동 기획하여 매 학기 다양한 강좌도 선보인다. 올 여름 학기를 시작으로 총 4번의 제휴 클래스를 기획해 문화센터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롯데문화센터와의 동행을 4년 동안 이어감은 물론, 수강생들과 이용객들의 위생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의 추가 협업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 창출 및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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