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프로바이오시카 글로우 선 앰플’ 출시
스킨1004, ‘프로바이오시카 글로우 선 앰플’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4.06.2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및 장벽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기능 선크림
스킨케어 성분 함유한 촉촉한 제형으로 앰플 바른 듯한 수분광 연출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글로우 선 앰플’. 사진=스킨1004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글로우 선 앰플’. 사진=스킨1004

 

[스마트경제] 스킨1004가 강력한 자외선으로 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오는 30일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글로우 선 앰플’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동시에 피부 장벽 케어 및 진정까지 가능한 선크림이다. 스킨1004만의 특별한 배합으로 고순도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을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발효한 ‘발효 센텔라’를 함유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열노화를 케어하는 5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도 함유했다. 피부 내 과도한 열을 흡수 및 발산시켜 피부 온도를 관리하고 진정시킨다. 

수분감 가득한 글로우 제형으로 앰플을 바른 듯한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판테놀, 병풀추출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수분광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피부 속 수분 평가 개선 임상시험 결과, 제품 사용 2주 사용 후 피부 속 수분이 11% 이상 개선됐다.

인공 향료 및 색소를 배제하고 피부 자극 및 안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리프-세이프(REEF SAFE) 제품으로 환경까지 고려했다.

스킨1004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글로우 선 앰플’은 멀티 기능성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과 탁월한 진정 효과로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