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 마스크’ 2종 출시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 마스크’ 2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6.2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사진제공=동국제약

 

[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서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과다 분비된 피지로 넓어지고 늘어진 모공 고민에 맞춤형 모공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은 모공에 쌓인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 주고, 남아있는 흔적까지 말끔히 닦아주는 코팩 제품이다. 1제, 2제 타입의 시트와 면봉이 동봉돼 섬세하고 체계적인 코 부위 모공 솔루션을 제공한다. 1제 시트는 코 부위 모공에 가득찬 피지를 부드럽게 연화시키고, 거즈면과 매끈한 면으로 이뤄진 2제 시트는 모공 부위를 진정시켜 준다.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마스크’는 모공결과 모공 탄력을 5분 만에 케어하는 풀 페이스 모공 솔루션 제품이다. 얇은 마이크로 셀 시트와 시원한 겔링 에센스 텍스처가 만나 힘없이 늘어진 얼굴에 완벽 밀착되어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해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 줘 1회 사용으로도 메이크업 밀착력을 2.1배 높여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무더운 날씨에 넓어지고 늘어지는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맞춤형 모공 케어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