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탱크보이,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 제휴
해태아이스 탱크보이,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 제휴
  • 권희진
  • 승인 2024.06.2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해태아이스
사진제공=해태아이스

 

[스마트경제]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탱크보이는 인기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의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 제휴를 통해 탱크보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 ‘탱크보이 배’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탱크보이’가 개발된다. ‘탱크보이 배’의 특징인 과일 배를 형상화한 탱크 캐릭터를 실제 포트리스 게임에서 다음달 25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탱크보이 배’ 제품 패키지에는 개발된 게임 캐릭터와 포트리스M을 모바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QR 코드가 삽입된다.

오는 7월에는 탱크보이 캐릭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릭터를 사전 예약한 이용자 대상으로 포트리스M에서 사용가능한 게임 캐시가 제공된다. 캐릭터 출시 이후에는 캐릭터가 삽입된 제품 패키지를 모아 제작사 CCR로 보내면 특별 제작한 탱크보이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 ‘탱크보이 배’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캐릭터와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된다.

다음달 27일부터는 각 지역별로 펼쳐지는 예선을 시작으로 해태아이스가 후원하는 오프라인 포트리스M 게임 대회 ‘해태아이스배 전국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탱크보이 브랜드와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참신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탱크보이를 활용한 캐릭터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