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농심과 제휴 확대...'배홍동 소스' 간편식 6종 출시
CU, 농심과 제휴 확대...'배홍동 소스' 간편식 6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6.2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U
사진제공=CU

 

[스마트경제] CU는 농심과 손잡고 배홍동 만능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6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3월 말 짜파게티 간편식을 선보인 이후 두 번째 협업이다.

배홍동 만능소스는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새콤한 비빔장이다.

CU는 배홍동 만능소스와 참치를 활용해 배홍동 참치비빔밥과 배홍동 비빔참치 유부 밥바, 배홍동 참치김밥을 선보인다.

또 1인분 치킨을 배홍동 만능소스에 버무린 배홍동 포켓 양념치킨과 배홍동 멘치카츠 버거, 배홍동 돈까스 샌드도 준비했다.

앞서 CU가 농심 짜파게티 만능소스를 넣어 선보인 도시락과 김밥, 햄버거 등 간편식은 이달 중순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간편식에 이어 주류도 협업한다. CU는 농심의 대표 과자인 꿀꽈배기를 활용한 꿀꽈배기 막걸리를 다음 달 출시한다.

꿀꽈배기 과자의 달콤함과 은은한 사과 향을 살렸으며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BGF리테일 정재현 간편식품팀장은 “CU의 빠른 트렌드 대응력, 1만 8000여 개의 오프라인 점포를 통한 상품 전개 등의 강점으로 대형 식품 제조사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편의점 간편식 시장에서의 우위를 가져갈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