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회기동 맛집과 손잡고 편슐랭 1탄 ‘레알라면’ 출시
이마트24, 회기동 맛집과 손잡고 편슐랭 1탄 ‘레알라면’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6.2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편슐랭' 시리즈를 순차로 선보이기로 하고 첫 번째 상품으로 서울 회기동 '레알라면'과 협업한 컵라면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편슐랭은 편의점과 미슐랭의 합성어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맛있고 가성비 좋은 상품을 뜻한다.

레알라면은 회기동에서 20년째 운영 중인 매운 라면 맛집으로, 인근 대학가 학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곳이다.

레알라면 매장에서는 옐로우, 오렌지, 레드 등 단계별 맵기를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레알라면은 회기동 레알라면 매장에서 판매하는 라면 맵기 중 두 번째 단계인 '오렌지' 단계를 적용해 가장 대중적이면서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는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앱에서 이달 30일까지 '오늘픽업'으로 레알라면 구매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내달 1∼15일에는 레알라면을 500원 할인한다.

이마트24는 이번 레알라면 컵라면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맛집과의 협업을 통해 편슐랭 시리즈 상품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 

이마트24 일반식품팀 강남영 팀장은 “전국 유명 맛집의 메뉴를 편의점으로 끌어들여 새로운 상품으로 구현하고, MZ세대가 선호하는 맛집의 검증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편슐랭 첫번째 상품으로 레알라면 컵라면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집과 협업해 특정지역 명물 및 원재료를 활용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