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책이음 서비스’ 고객 경험 이벤트 실시
국민은행, ‘책이음 서비스’ 고객 경험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4.06.2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말까지 KB스타뱅킹 내 책이음 서비스 이용증 최초 등록 시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KB국민은행이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 내 ‘책이음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 내 ‘책이음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 내 ‘책이음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책이음 서비스’는 하나의 회원증으로 전국의 책이음 참여 도서관에서 도서를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로 KB스타뱅킹에서는 본인과 자녀의 이용증까지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다. 

기존에는 국립중앙도서관 등 공공 웹 또는 앱에서만 제공됐으나 행정안전부의 ‘디지털서비스 개방’으로 KB스타뱅킹 등 민간 앱에서도 이용이 가능해졌다.

이벤트 대상은 KB스타뱅킹의 ‘국민지갑’ 내 책이음 서비스 이용증을 최초 등록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이다. 

해당 서비스가 시행된 지난 13일 이후 등록한 고객도 소급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13명에게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10만원권(3명) ▲굽네치킨 오리지널 및 콜라 1.25L 모바일쿠폰(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00명) ▲국민지갑 내 Wallet 포인트 1000P(300명)를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스타뱅킹의 ‘책이음 서비스’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전국의 도서관을 편리하게 이용하시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스타뱅킹은 월간활성고객(MAU, Monthly Active User) 1240만명을 돌파한 KB국민은행의 핵심 플랫폼이다. 

KB금융그룹 계열사의 70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금융권 내 대표적인 슈퍼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