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유통군,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모집
롯데유통군,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모집
  • 권희진
  • 승인 2024.06.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
사진제공=롯데 유통군

 

[스마트경제] 롯데 유통군은 이달 30일까지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신입사원을 채용 연계형 인턴으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멤버스 5개 계열사에서 롯데그룹의 직무 역량 중심 채용 방식인 '아이엠(I'M) 전형으로 선발한다.

선발된 인턴들은 마케팅 인턴십 '롯데 마케톤'에 참여한다.

마케톤은 마케팅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마라톤처럼 8주간 멘토들과 멘토링, 코칭, 강연 등을 함께하며 마케팅 전문성과 실전 경험을 갖추는 인턴십이다.

인턴십 중에는 1박 2일간 멘토들과 마케팅 아이디어 경쟁 프레젠테이션(PT)도 진행한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비용을 지원받아 실제 현업에 적용된다.

최종 합격 여부는 인턴십 종료 후 결정된다.

롯데 유통군은 마케팅 외에도 디자인, MD(상품기획자), 정보기술(IT) 운영 등의 직무 채용도 진행한다.

오는 21일에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20일까지 롯데 유통군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노경석 롯데 유통군HQ 인재육성팀장은 "이번 채용은 롯데 유통군 마케팅 인턴십 ‘롯데 마케톤’을 통해 예비 마케터들의 전문성 강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인이 낸 아이디어를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국내 대표 유통기업에서의 실전 경험을 통해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