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실천 결의대회 실시
한화생명,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실천 결의대회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4.06.14 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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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관업무 담당자의 보이스피싱 경각심 제고를 위해 진행
대표직원 100명 참석해 보이스피싱 피해방지 방안 등 공유
한화생명이 14일 오전 용인 라이프파크에서 소비자 접점 채널과 부문별 대표 임직원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이 14일 오전 용인 라이프파크에서 소비자 접점 채널과 부문별 대표 임직원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사진=한화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화생명이 14일 오전 용인 라이프파크에서 소비자 접점 채널과 부문별 대표 임직원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이날 결의대회는 급증하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소비자권익 보호가 기업 존속, 성장의 최우선 가치라는 점과 피해 예방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조현호 한화생명 CCO(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보이스피싱 사례, 보이스피싱 근절 대책 발표를 통해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추진방향을 함께 공유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전자금융사고 주의 수준을 높이기 위한 예방 홍보에 앞장서고 고객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결의문을 낭독하며 의지를 다졌다.

조현호 한화생명 CCO(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한화생명은 모든 고객이 안전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최신 시스템 보안 정책 추진과 안전한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과 같은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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