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캐시딜, 진양횟집과 손잡고 '오징어 물회 밀키트' 출시
캐시워크 캐시딜, 진양횟집과 손잡고 '오징어 물회 밀키트'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6.1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스마트경제]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에서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 캐시딜은 속초 맛집 진양횟집과 공동 기획한 오징어 물회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캐시딜의 첫 공동 기획 제품인 오징어 물회 밀키트는 속초시 명장으로 선정된 50년 전통 진양횟집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잡은 직후 급랭 시켜 신선도가 우수한 원양산 오징어에 육수 제조 방법 특허를 보유한 시원한 물회 육수가 함께 제공된다.

특히 오징어 물회 밀키트는 오징어부터 야채, 참기름, 김, 참깨까지 올인원으로 구성돼 집뿐만 아니라 나들이, 캠핑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시원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징어가 먹기 간편하게 손질되어 있어 조리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밀키트는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앱) 내 캐시딜에서 확인 가능하며, 정가에서 25% 할인된 가격인 1만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첫 공동 기획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0% 할인 쿠폰 적용 시, 오징어 물회 밀키트를 13,6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7% 포인트도 지급한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유명 맛집의 음식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오징어 물회 밀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진양횟집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고품질 수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