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홈쇼핑은 전통주를 즐기는 젊은 층 트렌드에 맞춰 자체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전남지역 명주로 알려진 '포일방 월출산 기(氣)찬 전통주'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기(氣)찬 전통주’는 전남 영암의 월출산 국립공원에 있는 기찬양조장에서 생산되며, 균일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한정 수량만 제조한다. 전남에서 생산되는 엄선된 쌀과 누룩만을 사용해 빚어냈으며, 인공 첨가물이 없어 숙취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날 론칭을 기념해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이진원 쇼호스트가 각지 좋은 술만 발굴해 판매하는 바텐더, 채시윤 쇼호스트는 술이란 술은 모두 꿰뚫고 있는 술꾼 도시 여자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하며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기존에 판매하지 않았던 이색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속초 명물 ‘만석 닭강정’을 판매해 준비한 물량 500세트가 10분 만에 완판돼 화제가 됐으며, 연애 관심도는 높지만 이성과의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MZ 세대를 위해 11만 연애 유튜버 ‘마선생’의 ‘연애강의 수강권’을 라이브 커머스 최초로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롯데홈쇼핑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