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K리그 우승 적금’·‘하나원큐 축구play’ 출시
하나은행, ‘K리그 우승 적금’·‘하나원큐 축구play’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4.06.1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인이 선택한 K리그 응원팀으로 상품명이 정해 지는 ‘K리그 우승 적금’
상품 만기일은 ‘하나’를 상징하는 1월 11일로 고정, 최고 연 7.0% 금리 제공
매일 다양하게 진행되는 직접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재미와 리워드 혜택 제공
하나은행은 12일 K리그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할 수 있는 ‘K리그 우승 적금’과 ‘하나원큐 축구Play’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12일 K리그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할 수 있는 ‘K리그 우승 적금’과 ‘하나원큐 축구Play’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하나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하나은행은 12일 K리그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할 수 있는 ‘K리그 우승 적금’과 ‘하나원큐 축구Play’ 서비스를 출시했다.

‘K리그 우승 적금’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가입하는 비대면 전용 적금상품으로 가입 시 본인이 선택한 K리그 응원팀으로 상품명이 정해진다. 

예를 들어 본인이 ‘대전하나시티즌’을 응원팀으로 선택하면 상품명은 ‘대전 우승 적금’이 된다.

우대금리는 ▲K리그 축덕카드 사용 시 연 1.0% ▲본인 응원팀 우승 시 연 1.0% ▲친구 초대를 통해 가입한 팀원 수에 따라 최대 연 2.0% ▲‘하나원큐 축구Play’ 참여 시 연 1.0% 등을 더해 최대 연 5.0%까지 제공되며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를 최대로 받으면 최고 연 7.0%까지 적용 가능하다.

특히 상품 만기일은 ‘하나’를 상징하는 1월 11일로 매년 고정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 했다. 

상품가입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다음 판매 기간은 내년 K리그 시즌 개막과 함께 새롭게 시작 될 예정이다.

‘K리그 우승 적금’을 가입한 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말까지 적금을 가입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응원팀 유니폼, 치킨,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적금 초대코드를 통해 11명이 모두 적금을 가입해 나만의 팀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골든메달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하나은행은 이와 함께 축구를 사랑하는 축구 팬들을 위한 참여형 축구 특화 콘텐츠인 ‘하나원큐 축구Play’ 서비스를 출시했다.

‘하나원큐 축구Play’는 ▲매일매일 축구상식 퀴즈를 풀어보는 ‘퀴즈HANA’ ▲매일매일 응원팀을 선택하는 ‘응원HANA’ ▲매월 경기 승무패를 맞춰 보는 ‘승리HANA’ 등을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참여 결과에 따라 ‘원큐볼’을 리워드 혜택으로 제공하며 제공된 ‘원큐볼’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와 교환 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K리그 우승 적금’과 ‘하나원큐 축구Play’를 통해 K리그와 축구의 즐거움을 많은 분들이 경험 하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축구는 하나!’ 라는 슬로건 아래 K리그와 대한민국 축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