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HDC현대산업개발•GS건설이 컨소시엄한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동대문구 이문동 일원에 위치한 해당 오피스텔은 1~2인 가구가 살기 적합한 평면 구성으로 지하 4층~지상 25층 1개동, 전용 24~52㎡ 총 594실로 조성된다. 이 중 584실이 일반분양 물량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4915세대/실의 이문 아이파크 자이 대규모 단지 맨 앞에 위치해 있다.
교통 환경으로는 서울 지하철 1호선 외대앞역이 바로 맞닿아 있으며 인근 신이문역도 걸어서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생활 환경으로는 인근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코스트코 상봉점, 홈플러스 상봉점, 경희의료원, 삼육서울병원, 이문체육문화센터, 이문 어린이도서관, 주민센터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인접해있다.
주위 환경으로는 단지 근천 중랑천과 천정산 그리고 3개 공원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생태연못, 분수대, 주민운동시설, 휴게정원, 단지 내 산책로 등 이문 아이파크 자이의 조경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도 있다.
교육 시설로는 바로 앞 한국외대를 비롯해 경희대, 시립대, 광운대 등 5km 내 13개의 대학이 위치해 있다.
이번 분양은 주택수에 미포함 되는 오피스텔로 2억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와 1000만원의 계약금으로 분양받을 수 있으며 중도금 대출도 무이자로 전매제한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HDC현대산업개발과 GS건설이 시공하는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의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동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