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즈, 프랑스 감성 스윔웨어 브랜드 ‘루프루프’와 협업 컬렉션 론칭
케즈, 프랑스 감성 스윔웨어 브랜드 ‘루프루프’와 협업 컬렉션 론칭
  • 정희채
  • 승인 2024.05.3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창적인 아트웍 선보이는 ‘루프루프’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스윔웨어 카테고리 확장
노출 부담 없는 미들컷, 활동성 높여주는 브이백 디자인 등 안정적인 편안함 고려
루프루프의 인체공학적 실루엣에 케즈 상징하는 블루 컬러로 청량감 강화
케즈-루프루프 협업. 사진=휠라코리아
케즈-루프루프 협업. 사진=휠라코리아

 

[스마트경제] 휠라코리아에서 운영하는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프랑스 감성 스윔웨어 브랜드 루프루프(LOOPLOOP)와협업해‘에브리섬머(Every Summer) 캡슐 컬렉션’을 30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루프루프는 프랑스 파리 출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필두로 인체공학적 패턴에 예술성을 더한 스윔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매 시즌 아틀리에에서 개발한 예술적이고 독창적인 아트웍을 선보이며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케즈는 루프루프와의 협업을 통해 스윔웨어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신발, 의류, 액세서리 모두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다 공고히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스윔웨어는 ‘에브리섬머 캡슐 컬렉션’이라는 타이틀처럼 모든 여름날에 함께하기 좋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즈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3가지 스타일로 풀어내 선명한 블루 색감의 ‘코발트 블루’, 그린 배색이 적용된 ‘호리즌 블루’, 아이보리, 핑크가 믹스되어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는 ‘햄튼 스트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루프루프의 인체공학적 패턴인 V자 형태의 브이백 디자인과 노출 부담 없는 미들컷 디자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동시에 안정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번 스윔웨어 제품 중 코발트 블루와 호리즌 블루는 폐어망 등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소재인 ‘피시 테일(Fish Tale)’로 제작했다. 피시 테일은 고밀도의 부드러운 신축성을 자랑하는 수영복용 리사이클 소재로, 편안하면서도 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물속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케즈와 루프루프 협업 컬렉션은 오는 30일 케즈와 루프루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패션 플랫폼 무신사, 29CM, 하고(HAGO)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니플패치를 증정하고, 수모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케즈 관계자는 “독창적 예술성에 인체공학적 설계를 더한 루프루프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감성의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지속 활용 가능한 스윔웨어를 원하셨던 분들께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휠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