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커뮤니티 개편..."사용자 촉진 네트워크 강화"
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커뮤니티 개편..."사용자 촉진 네트워크 강화"
  • 권희진
  • 승인 2024.05.2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스마트경제]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는 사용자 촉진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커뮤니티를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커뮤니티 개편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건강관리 경험과 팁을 공유하면서 서로 동기부여 해줄 수 있는 소통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촉진 네트워크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의 ‘이야기’ 기능과 ‘소속’ 기능이 ‘커뮤니티’로 통합돼 한 공간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편리하게 이야기할 수 있게 됐다. 이로 인해 친목 강화를 넘어 건강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는 동기부여 기제를 강화했다는 평이다. 또한, 기존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던 기능을 웹에서도 접속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진입점을 다양화했다.

커뮤니티에서는 ‘걷기 인증샷’, ‘팀워크 챌린지’ 외에도 ‘자유/일상’, ‘건강/운동’, ‘독서/자기계발’ 등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커뮤니티 개편은 사용자들이 보다 간편하게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해 함께 건강 관리에 힘쓸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전사 목표 아래 다양한 사용자들의 건강관리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앱 고도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