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서희건설이 인천광역시 서구 마전동 일원에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분양에 나선다.
해당 단지는 총 709세대 중 153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며 지하 3층~지상 최고 12층 15개동, 전용면적 59㎡, 75㎡, 84㎡로 구성된다.
교통 환경으로는 검단사거리역과 검암역을 통해 서울 30분대로 이동 가능하며 서울지하철 7호선 검단연장(예정),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예정), 2호선 고양〮파주연장(예정)으로 김포, GTX A(계획) 환승이 가능하다. 또한 GTX D 검단역도 신설 예정이다.
교육 환경으로는 단지 1km 이내에 초〮중〮고교가 있어 안전한 통학권이 조성돼 있다.
검단초, 금곡초, 능내초, 검단중, 검단고, 마전중, 마전고 등을 도보로 등하교 할 수 있으며 검단도서관, 검단사거리의 학원 등을 이용 가능하다.
생활 환경으로는 하나로마트, 노브랜드 등 쇼핑문화시설과 복지센터, 검단 먹거리타운, 우체국, 은행, 온누리병원, 검단탑병원 등 다양한 시설이 단지 주변에 인접하다.
또한 가현산, 토당산, 토담공원, 큰짝산 등 산과 경인 아라뱃길 수향8경을 비롯해 국내 최대 환경문화테마공원 드림파크도 인접해 있으며 검단신도시 대규모 어린이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한편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은 오는 27일~29일 3일간 정당계약을 앞두고 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