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리조트 컬렉션’ 출시
이랜드 미쏘, ‘리조트 컬렉션’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5.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스마트경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는 ‘리조트 컬렉션’을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조트 컬렉션은 미쏘의 글로벌 트렌드 컬렉션의 일환으로 블라우스 · 스커트 · 원피스 등 다채로운 상품들로 구성됐다. 미쏘는 지난 4월에 공개한 ‘더 레드 컬렉션’에 이어,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미쏘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낸 신규 컬렉션을 매월 선보이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1940년대에서 60년대의 로맨틱한 스타일을 떠올릴 수 있는 레이디라이크룩 (Lady-like look, 요조숙녀 스타일)에 영감을 받았다.

오트 쿠튀르(고급 맞춤복)에서 주로 사용하는 드레이프, 꼬임 등의 요소를 적용해 우아한 이브닝 웨어(야회복)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여름 시즌에 맞게 가볍고 유연하면서도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을 살린 소재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플라워 패턴 레이어드 롱 원피스, △트위스트 디테일 슬리브리스 탑과 셋업 팬츠, △드레이프 언발란스 블라우스와 셋업 롱 스커트 등이 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일상적이면서도 동시에 일상 속 탈출구가 되어줄 컬렉션”이라며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 편하게 입는 데일리룩으로도,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리조트룩으로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미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