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 출시
삼성생명,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4.05.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병원 이상 1-3인실 입원비와 간병비를 특약 통해 보장
삼성생명이 합리적인 보험료로 입원비와 간병비를 보장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을 오는 13일부터 판매한다.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이 합리적인 보험료로 입원비와 간병비를 보장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을 오는 13일부터 판매한다. 사진=삼성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삼성생명이 합리적인 보험료로 입원비와 간병비를 보장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을 오는 13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와 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가입 전용 상품이다.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은 주보험에서 사망을 보장하고 입원·간병을 특약으로 보장하는 상품이다. 

입원플랜/간병플랜/입원+간병 종합플랜 중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가입자에게 맞는 보장을 설계할 수 있다. 

입원 플랜 40세 남성, 20년납, 90세 만기 기준 월보험료는 6925원이며, 동일 기준 간병 플랜은 월보험료 1만6224원이다.

한편 삼성생명은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경증간편 입원 건강보험’을 함께 출시한다. 

과거 병력이 있더라도 3가지 간편고지 항목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3가지 기본 고지항목은 ▲최근 3개월내 진찰이나 검사를 통한 입원/수술/추가검사/재검사 필요 소견이나 질병확정진단 또는 질병의심소견 ▲5년내 질병, 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이력 ▲5년내 암, 간경화증, 투석 중인 만성신장질환, 파킨슨병, 루게릭병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 이력이다.

삼성생명은 상품 출시에 맞춰 보험료 계산, 가입 이벤트를 이달 13일부터 진행한다. 

‘삼성 인터넷 (경증간편) 입원 건강보험’ 상품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천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가입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월 납입보험료 2만5000원 이상 시 2만원, 1만5000원 이상 시 1만원, 5000원 이상 시 5000원을 3회차 납입, 정상 유지 시 8월에 네이버페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입원비와 간병비를 든든히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평소 입원비, 간병인 사용비가 부담스러웠던 고객이라면 간편한 가입을 통해 이벤트 혜택까지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