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역대 최대 규모 ‘빅스마일데이’ 개최
G마켓·옥션, 역대 최대 규모 ‘빅스마일데이’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4.05.06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마켓
사진제공=G마켓

 

[스마트경제] G마켓과 옥션은 오는 7일 자정부터 20일까지 2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만 이상의 셀러가 참여하고, 국내외 200여 브랜드 제조사가 파트너십을 맺는 등 역대 가장 많은 판매자가 함께 한다. 직전 행사 대비 약 10% 증가한 규모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은 행사 종료까지 횟수 제한 없이 무한정 지급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은 매일 1장씩 지급한다. 여기에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고액 할인쿠폰도 행사 기간 중 총 4회(▲7일 ▲10일 ▲13일 ▲17일) 제공한다.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과 고액 쿠폰을 각각 한 장씩 더 지급한다.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간편결제시스템 ‘스마일페이’를 활용해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최대 17만3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대 카드사(현대/KB국민/롯데/삼성/NH농협/비씨/하나) 활용 시 최대 7만원의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상품 구색도 강화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형 브랜드와 선보이는 특가딜 종류를 기존 대비 15%가량 확대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인기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적인 브랜드 파트너십으로 ▲삼성가전 ▲LG가전 ▲로보락 ▲인텔 ▲MSI ▲CJ제일제당 ▲롯데칠성 ▲농심 ▲매일유업 ▲테팔 ▲쿠첸 ▲LF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이다. 

200여 브랜드는 최대 25% 중복 할인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라이브방송은 직전 행사 대비 26% 늘린 총 81회 진행한다. 첫째 날인 7일은 오전 10시에 아모레퍼시픽, 11시 CJ제일제당 x 테팔, 12시 롯데칠성, 18시 삼성전자, 20시 로보락, 22시 LG그램이 방송된다.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단독혜택, 멤버십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장은 “최근 고물가에 저렴한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빅스마일데이와 같은 초대형 프로모션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역대급 상품 구성과 가격 혜택을 담아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축제’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행사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마지막 날인 20일까지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G마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