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제1기 ‘NH디지털패널’ 모집
농협은행, 제1기 ‘NH디지털패널’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4.05.0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의견을 발빠르게 반영하기 위한 디지털 고객패널 모집
상품서비스제도개선 등 의견 제시, 활동에 따른 NH포인트 제공
NH농협은행이 고객·현장 중심의 소통 강화에 앞장설 ‘NH디지털패널’을 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고객·현장 중심의 소통 강화에 앞장설 ‘NH디지털패널’을 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농협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NH농협은행이 고객·현장 중심의 소통 강화에 앞장설 ‘NH디지털패널’을 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NH디지털패널’은 모바일 설문조사를 통해 현장의견을 전달하는 온라인 패널이다. 

아이디어 공모, 마케팅 설문 등 금융상품과 서비스·제도개선 등에 대한 다양한 고객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1000명으로 만 19세 이상 고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 약 7개월로 활동비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디지털패널 도입으로 고객 니즈를 파악하는데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청취하여 고객만족과 신뢰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