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PB '피코크' 인기상품 20여종 최대 30% 할인
이마트 PB '피코크' 인기상품 20여종 최대 30%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4.04.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
사진제공=이마트

 

[스마트경제] 이마트는 19일부터 고물가 시대 한줄기 빛으로 떠오른 이마트 PB '피코크'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일주일간 쟁반짜장, 마늘 등갈비찜, 등심 탕수육, 꼬리곰탕, 피자 등 약 20여종의 인기 먹거리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피코크 상품을 외식에 버금가는 ‘잘 차려진 한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품질 혁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가능케 한 것이 바로 ‘피코크 비밀연구소’다. 비밀연구소에는 조선호텔 출신 셰프를 비롯 전문 셰프들이 근무하고 있다. 각 셰프들은 중식, 오리엔탈, 한식, 웨스턴, 베이커리/디저트, 음료 등 자신의 전문 분야 제품 개발을 담당하며, 피코크 상품 개발에 깊숙이 참여한다.

또한, 피코크 비밀연구소에는 조리실, 메뉴 개발실, 아이디어 회의실은 물론 상품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와 염도·당도·산도 등 다양한 검사를 실시할 수 있는 품질 관리실까지 완비되어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요리 관련 전문적인 수치를 측정할 수 있으며, 여기서 측정된 데이터는 피코크 품질 향상을 위한 객관적 근거로 사용된다.

이는 피코크가 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식비를 절약해주는 것은 물론, 그 특별한 맛까지 제공할 수 있는 토대가 된다.

이마트 노병간 PL상품담당은 “피코크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비밀연구소를 활용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는 것은 물론, 피코크를 외식 이상의 맛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