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신진 브랜드 발굴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3기 모집
CJ온스타일, 신진 브랜드 발굴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3기 모집
  • 권희진
  • 승인 2024.04.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사진제공=CJ온스타일

 

[스마트경제] CJ온스타일은 뷰티·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신진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J온큐베이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CJ온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회사는 CJ온스타일 채널을 통한 판로 확대와 브랜드 통합 마케팅, 제품 품질 개선 등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최종 선발되면 4억원의 창업지원금이 제공되고 CJ온스타일이 지분 투자를 진행할 때 우선으로 검토될 기회도 얻게 된다.

CJ온스타일은 브랜드 보육·육성에 전문성을 갖춘 와디즈파트너스, 인포뱅크와 펀드를 조성해 브랜드 밸류업을 위한 투자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 CJ온스타일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팁스' 프로그램 운영사인 만큼 인큐베이팅에 참여한 기업은 팁스 연계 투자 유치 기회도 갖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CJ온큐베이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와 제품 소개 관련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 4월부터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가동해 성장 초기 단계의 브랜드를 지원해왔다.

1기에 선발된 식물성 바세린 브랜드 '넛세린'은 CJ온스타일에 입점한 뒤 6개월 만에 매출이 20배 증가한 바 있다.

CJ온큐베이팅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CJ온스타일 성장추진팀 유선형 담당자는 “CJ온큐베이팅은 창업 지원금, 상품 기획, 생산부터 마케팅, 풀필먼트, 글로벌 수출 연계 지원 등 브랜드 벨류업을 위한 종합적 지원을 제공한다”며 “내외부 전문가 역량을 집약한 업계 내 유일한 독자적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으로 잠재력 있는 브랜드사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