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국민* 벚꽃 사진관’ 행사 개최
국민대, ‘국민* 벚꽃 사진관’ 행사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4.04.1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형진 국민대학교 교학부총장과 제지공정, 환경분석연구실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대.
김형진 국민대학교 교학부총장과 제지공정, 환경분석연구실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민대학교가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교직원들 간의 소통과 유대감을 촉진하고 조직 내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국민* 벚꽃 사진관'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교직원들이 캠퍼스 내 벚꽃길을 산책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에는 정승렬 국민대 총장과 처장단, 교무위원들을 포함한 300명의 구성원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동료 교원 · 직원들이 함께 단체 사진을 찍거나 연구실 구성원들이 지도 교수와 함께 모여 사진을 촬영하는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정승렬 국민대 총장은 이번 행사에 대해 "교직원들의 소중한 노고를 인정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함으로써 조직 내 협력 문화와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국민* 벚꽃 사진관' 행사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학교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대는 지난 3월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다과와 음료 세트를 제공하며 사기를 진작하는 '사기충전 빵빵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학내 구성원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형태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