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김장김치 2000포기 나눔 실시
bhc그룹,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김장김치 2000포기 나눔 실시
  • 정희채
  • 승인 2023.11.2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 강동구 내 저소득 어르신 가정 650곳에 김장김치 전달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하는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위해 후원 결정
“지역사회 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살펴 나눔과 상생의 경영철학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
bhc그룹 임인엽 이사(왼쪽)가 김장김치를 전달한 후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성미선 관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hc그룹
bhc그룹 임인엽 이사(왼쪽)가 김장김치를 전달한 후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성미선 관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hc그룹

 

[스마트경제]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본격 겨울철을 앞두고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이하 강동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온(溫)통(通)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bhc그룹은 지난 20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김장김치 약 2000포기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bhc그룹은 생필품과 식음료 등 물가 상승이 지속되는 가운데 겨울철 김장김치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저소득층 어르신들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김치는 우리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기본 반찬이자, 한국인의 대표적인 영양 반찬 중 하나이며, bhc그룹은 지난해보다 후원 규모를 확대하여 총 650가정에 김장김치를 전했다. 

복지관에 후원된 김장김치는 총 3,250kg(약 2000포기)으로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내 어르신 가정 650곳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나눔 행사에 참여한 bhc그룹 임인엽 이사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경우 병원비 등 건강을 위한 고정 지출이 높아 자칫 식단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다”라며 “어르신들이 김장김치와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bhc그룹은 지역사회 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살펴 나눔과 상생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hc그룹의 고객중시 경영과 더불어 나눔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며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과 더불어 폭염철 삼계탕 나눔과 같은 지역 복지관 후원을 비롯해, 2017년부터 지속해온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운영 및 ‘bhc 히어로 캠페인’, 아동청소년 환우 위한 삼성병원 후원과 아웃백의 ‘러브백 캠페인‘ 등을 지속하고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