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과목 아우르는 콘텐츠와 예상 등급컷 제공…출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전 과목 준킬러 문항 대비가 가능한 아삽(ASAP) 모의고사 시즌3 ‘아삽 컴플리트(Complete)’를 11일 출간했다.
아삽(ASAP)은 ‘All Set All Perfect’의 약어로 ‘빠르게 목표 달성이 가능하고 모든 것을 완벽히 준비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
아삽 모의고사는 시즌제 상품으로, 학습 성취도와 시기에 따라 자유로운 맞춤 학습이 가능하며 지난 2022년 처음 출간된 이후 모평과 수능에서 다수의 문항을 적중해 수험생, 선생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간된 아삽 모의고사 시즌3 ‘아삽 컴플리트’는 최신 모의평가 출제 경향을 반영해 준킬러 난이도의 문항을 대폭 강화했으며 ‘수능 전 마지막 실전 대비 콘텐츠’라는 콘셉트에 맞게 지난해 수능 시험지와 동일하게 구성돼 있어 수능 적응력을 높이고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 수, 영 주요 과목은 물론 사회탐구(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한국지리, 세계지리, 사회∙문화, 정치와 법), 과학탐구(물리Ⅰ, 화학Ⅰ, 생명과학Ⅰ, 지구과학Ⅰ) 영역의 문항도 제공해 모든 과목을 아우르는 학습이 가능하며 해설지에 예상 등급컷을 안내해 자신의 수능 성적도 가늠해 볼 수 있다.
이투스북은 아삽 모의고사 시즌3 출간을 기념하고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9일까지 이투스북 온라인 서점에서 아삽 모의고사 시즌3 1권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아삽 4단 포스트잇(2000개)’을 증정하며 2권 이상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포스트잇과 ‘이투스북X모나미 153 블랙 에디션 볼펜(300개)’을 증정한다.
또한 아삽 모의고사를 포함해 이투스북 온라인 서점 내 도서를 구매하는 학생들에게 무료로 도서를 배송하는 ‘무료 배송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형주 이투스에듀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아삽 모의고사는 이투스에듀 산하 학원 재원생에게만 제공하던 양질의 콘텐츠를 전국의 수험생들에게 공급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전 과목 준킬러 대비 모의고사”라며 “준킬러 문항이 올해 수능의 키워드로 떠오른 만큼 아삽 모의고사가 수능 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삽 모의고사는 이투스북 온라인 서점에서만 단독 판매하며 구매 전 일부 문제를 미리 풀어볼 수 있는 ‘샘플 PDF 파일’도 제공 중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