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에서 출제 경향, 향후 대입 전략 등 안내…수험생 응원 ‘간식 이벤트’도 마련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9월 수능 모의평가(9월 모평) 직후 실시간 등급컷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풀서비스’를 무료로 오픈하고 9월 모평 분석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다음달 6일에 치러지는 9월 모평은 수능 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시험으로 킬러 문항 배제 방침에 따른 수능 출제 기조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이다. 따라서 9월 모평을 치른 후 출제 경향, 문항 분석, 시험 활용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이투스에듀는 9월 모평 시행 직후 빠른 채점과 함께 실시간 등급컷, 지원 가능 대학, 선택 대학의 지원 가능 여부 등을 예측해 주는 ‘풀서비스’를 무료로 오픈한다.
수험생들은 풀서비스 페이지에서 자신의 예상 성적과 대입 가능성을 가늠하고 수시 지원, 마무리 학습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이투스 일타강사의 해설 강의도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모평 당일 저녁 5시부터는 이투스 강사들의 ‘릴레이 스팟 라이브’가 예정돼 있다.
저녁 8시부터는 ‘9평 속 수능 시그널을 찾아라’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가 진행된다. 1부에서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9월 모평 채점 결과를 분석하고 모평 활용법과 향후 대입 전략을 안내한다.
2, 3부에서는 정승제, 이지영 강사가 영역별 출제 경향 분석, 모평 이후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라이브 설명회를 실시간 수강하는 수험생에게는 ‘9월 모평 체크포인트&학습 전략 자료집’이 제공된다.
이투스에듀의 직영 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은 9월 8일부터 9일까지 각 지점에서 ‘9월 모평 분석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9월 모평의 영역별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마무리 학습 전략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투스에듀는 9월 모평과 수시,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간식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모평 채점 사전 예약 후 채점을 완료한 수험생 중에서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세트(30명)’, ‘자담치킨 세트(20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아이스크림(20명)’, ‘버거킹 햄버거세트(50명)’, ‘CU상품권 5천원권(10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아이스크림(300명)’ 등을 증정한다.
모평 당일 오후 7시까지 채점을 완료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3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이투스에듀의 자회사 이투스ECI는 9월 모평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
9월 5일까지 9월 모평 특별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자신의 거주지와 가장 가까운 이투스247학원에서 대면으로 대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