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고공행진… 롯데홈쇼핑서 60분만에 4,300건 주문
뮤지컬 ‘그날들’ 고공행진… 롯데홈쇼핑서 60분만에 4,300건 주문
  • 김정민
  • 승인 2019.03.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공연기획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가 지난 9일 오전 1시 10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의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 STAGE)’를 통해 창작뮤지컬 ‘그날들’ 티켓을 단독 판매했다.

뮤지컬 ‘그날들’은 ‘부치지 않은 편지’, ‘서른 즈음에’, ‘사랑이라는 이유로’, ‘먼지가 되어’ 등 고(故) 김광석이 불렀던 명곡들을 편곡해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지난 2013년 초연 이후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11개 부문을 수상하고, 평균 객석 점유율 90%를 기록하는 등 흥행과 작품성까지 모두 인정 받았다.

청와대 경호실에서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중심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 날’의 사건과 현재의 사건을 단서, 주인공의 소지품, 넘버 등으로 개연성을 강화하고 박진감 넘치는 빠른 전개로 긴장감과 몰입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롯데홈쇼핑 더스테이지 방송 전부터 많은 사전 문의와 미리 주문건수가 약 1,300건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실력파 뮤지컬 배우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뿐만 아니라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출신의 윤지성이 출연해 10~20대 관객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은 VIP석, R석을 시중가 대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했으며, 관객과의 새로운 만남을 시도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메인 넘버 풀버전 시연 영상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극 중 대통령 전담 요리사 역할을 맡은 뮤지컬 배우 이정열이 출연, 뮤지컬을 소개하고 어쿠스틱 버전의 고(故) 김광석 노래를 열창해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4,300건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티켓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그날들’ 굿즈 세트(10명), 뮤지컬 ‘아랑가’ 티켓 2매(10명), 유명 레스토랑 식사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으며, 티켓 2회 세트 구매시 전 고객에게 스폐셜 미니 OST(총 15곡 수록)를 증정했다. 또한.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사전 구매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에어팟’이 주어졌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뮤지컬 ‘그날들’은 전 세대의 사랑을 받으며 명품 배우들과 함께 흥행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롯데홈쇼핑 더스테이지 방송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완성도 있는 공연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오는 5월 6일까지 공연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