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고양이의 날 맞아 위스카스 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 진행
한국마즈, 고양이의 날 맞아 위스카스 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7.3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의 날’ 맞아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위스카스 사료 기부 프로모션 실시
기간 내 위스카스 건사료 판매 중량의 10%를 고양이 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에 전달 예정
‘A Better World For Pets’ 슬로건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더 나은 세상 지속 도모
사진=한국마즈
사진=한국마즈

 

[스마트경제] 한국마즈는 오는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과 9월 9일 ‘한국 고양이의 날’을 맞아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위스카스® 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소비자가 전국 이마트 몰리스와 롯데마트 콜리올리, 홈플러스 등 3개 대형마트 매장을 방문해 위스카스 건사료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이후 한국마즈가 전국 대형마트 3사에서 판매된 위스카스 중량의 10%를 적립해 기부할 계획이다. 

지난해에도 고양이 날을 기념해 기부 캠페인을 펼친 한국마즈는 올해 그 대상을 확대해 고양이를 위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사료는 고양이 보호단체 ‘사단법인 나비야사랑해’에 전달해 유기묘 보호와 관련 활동 사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마즈 영업부 조성민 이사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해 한국마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며 이번 기부 프로모션도 그 일환으로 기획했다”며 “고양이의 날을 맞아 위스카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과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고 1500만 반려동물 인구 시대에 보다 성숙한 반려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스카스는 1958년 반려묘를 위한 식품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데 이어, 글로벌 마즈(Mars) 자사 펫케어 연구소인 월썸(WALTHAM) 연구센터의 50년 연구를 바탕으로 균형 잡힌 주식 파우치와 건사료를 제공하며 전 세계 애묘인과 고양이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