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 ‘민가든’과의 협업 통해 헤브아 활용한 피부 관리 팁 공개
[스마트경제]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헤브아’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최대 6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헤브아는 유한 천연물연구소에서 3년간 연구 개발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헤브아렉스™’ 원료를 메인으로 활용하는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클린 뷰티 브랜드다.
유한건강생활은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Must Have HEVO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외 활동이 늘어나 피부 진정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헤브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3만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뷰티 전문 유튜버 ‘민가든’과의 만남을 통해 성사됐다. 민가든은 최근 유럽 여행 브이로그 영상을 업로드 하며 여행 중 건조하거나 트러블 케어로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를 얼굴 위에 올려놓고 팩처럼 활용했다. 또한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에 대해서는 자극으로 붉어진 피부에 두 번 정도 레이어드 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여름 휴가철 피부 진정 꿀 팁을 소개했다.
이에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은 민가든 채널의 구독자들을 비롯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가격으로 헤브아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과 뉴오리진 앱(어플)을 통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와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기간 매일 오전 11시 100개 한정 타임 특가 세일을 진행해 보다 저렴하게 두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타임 특가 세일의 경우 짝수일인 14일, 16일, 18일에는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를 53% 할인가에, 홀수일인 15일 17일 19일에는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뉴오리진 어플을 다운 받으면 해당 기간 오전 11시 타임 특가 알림을 받아 특별 혜택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라인 2종은 제품 론칭 직후 얼리버드 프로모션에서 단 1시간만에 전량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빠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헤브아’ 제품을 더 많은 분들께 좋은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Must Have HEVOIR’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꿀피부언니’라고 불리며 자신만의 꼼꼼한 피부관리 방법을 소개해온 뷰티 유튜버 ‘민가든’과의 만남으로 성사된 이번 프로모션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