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인들의 니즈와 소비패턴을 분석, 다양한 할인혜택, 서비스 제공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IBK기업은행이 7일 최근 반려동물 양육 가구, 관련 시장규모가 급격히 성장함에 따라 반려인의 취향에 맞는 특화카드인 ‘I-PET카드’를 출시했다.
‘I-PET카드'는 반려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반려동물 업종에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최근 트렌드에 맞는 소비패턴을 반영해 온라인 쇼핑, 커피전문점 등에서 다양한 할인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반려동물 업종(애견샵, 약국, 유치원, 장례업체 등) 30% 할인 ▲반려동물사진관(일반사진관 포함) 30% 할인 ▲온라인쇼핑(쿠팡,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10% 할인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폴바셋, 이디야) 10% 할인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5% 할인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통합 월 할인한도가 이용금액에 따라 다르게 적용돼 ▲40만원 이상 1만5000원 ▲80만원 이상 2만5000원 ▲130만원 이상 5만원의 할인한도가 적용돼 이용금액이 늘어날수록 할인 한도가 높아진다.
연회비는 국내전용(BC) 1만8000원, 국내외겸용(MASTER) 1만9000원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최근 급격히 늘어난 반려가구, 반려인들을 위해 다양한 소비패턴과 니즈를 반영한 반려동물 특화카드(I-PET카드)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취향에 맞는 특화카드 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