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은 지난해 9월 출시한 햇반 곤약밥의 누적 판매량이 400만개에 육박했다고 20일 밝혔다.
햇반 곤약밥 누적 매출은 약 100억원으로 집계됐다.
곤약은 대표적인 저칼로리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CJ제일제당은 앞서 건강 관리와 체중 감량 등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현미귀리곤약밥', '귀리흑미곤약밥' 등 햇반 곤약밥 2종을 출시했다.
햇반 곤약밥은 곤약 고유의 식감을 살리면서 식이섬유가 5g 이상씩 포함돼 포만감이 높다.
열량은 현미귀리곤약밥 165㎉, 귀리흑미곤약밥 160㎉로 기존 제품보다 낮은 편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곤약밥의 성장은 다양한 잡곡밥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반증"이라며 "즉석밥 시장을 이끄는 1등 브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곤약밥의 성장은 다양한 잡곡밥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반증”이라며 “즉석밥 시장을 이끄는 1등 브랜드로서 ‘웰니스(Wellness) 카테고리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CJ제일제당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