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바캉스족 겨냥 '해외숙소 반값' 이벤트 실시
이마트24, 바캉스족 겨냥 '해외숙소 반값' 이벤트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3.06.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인터파크와 손잡고 바캉스족을 겨냥한 여행 이벤트를 한다고 5일 밝혔다.

빅사이즈 삼각김밥과 빅파우치 음료 등 대용량 상품 40종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해외숙소 50% 할인 쿠폰, 국내 숙소·제주 렌터카 할인 쿠폰 등 7종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상품을 결제하고 이마트24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번호를 받아 인터파크 내 '투어 마이페이지'에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마트24는 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전국e맛 투어' 프로모션을 한다. 100만원 상당의 제주 여행 상품권과 50만원 상당의 부산·여수·속초 숙박권 등의 경품이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마트24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결과는 다음 달 11일 공지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이와 더불어 한국관광공사의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맞춰 이달 한 달간 서울 삼청동점에 '캠프닉'(캠핑+피크닉)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캠핑 체험존, 여행가는 달 홍보존, 포토 스튜디오 등으로 구성돼 도심에서 숲속 캠핑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이마트24는 전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족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마트24의 차별화된 먹거리 상품을 다시 한번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감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