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23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서울사이버대, 2023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3.06.0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신설한 모델연기전공과 새롭게 확대개편한 드론·로봇융합전공, 1인방송크리에이터전공을 포함한 9개 단과대학(학부), 총 40개 학과(전공)에서 2023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했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교 중 가장 많은 학생들의 선택을 받은 2년 연속 최다 입학생이 등록한 사이버대학이며(2021~2022 대학알리미) 교육부 공식 인증평가에서 3회 모두 A등급을 획득한(2007년, 2013년, 2020년)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이다.

특히 교육부 원격대학 교육혁신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성인학습자 역량강화를 위한 ON-FLEX 기반의 교육 모델 구축, 빅데이터 플랫폼과 특성화 사업 인프라 구축, 국방융합학부 설치 등 특성화 프로그램의 구축을 바탕으로 지원사업에 선정, 양질의 원격교육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전분야에 걸친 다양한 기관, 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교육 콘텐츠 개발, 교육·연구·자문·홍보 등의 과정을 수행 시 인적자원 교류, 각 분야에 대한 상호협력 등 굳건한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대한민국 온라인 교육을 선도하는 대학으로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되는 역량을 갖춘 융·복합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며 “입학하시는 분들 모두 최고의 교수진과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최고의 교육을 누리실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