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 티맵 B2B 화물 운임 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 티맵 B2B 화물 운임 5%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6.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과 티맵화물 제휴 맺고 할인혜택 제공…"입점 판매자 성장 위한 서비스"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은 화물 운송 플랫폼 ‘티맵(TMAP) 화물’과 제휴를 맺고 자사 오픈마켓 서비스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를 대상으로 티맵B2B(기업 간 거래) 화물운송 운임을 5%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판매자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온라인 판매 중 B2B 화물 운송이 필요한 모든 경우에 티맵 화물의 인공지능(AI) 시스템을 기반으로 계산된 합리적인 운임으로 더 편리하게 옮길 수 있게됐다.

또한 티맵 화물을 통해소형부터 대형 화물까지 전국어디든 간편하게 배차가능하고, 배차진행현황부터 운송현황까지 빠르게 파악해 판매에 대응할 수 있다. 갑자기 주문량이 늘어날 시 재고 확충을 위해급히 화물 신청이 필요하거나, 상품 발주를 위해 빠르게 샘플확인이 필요한 경우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가능하다.

티맵 화물 할인 혜택은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판매자라면 신청 건수, 신청비용에 제한 없이 내년5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팡 윙(WING) 판매자 센터’ 에서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하고, 티맵 화물 웹사이트나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가입한 뒤 화물 신청건을 카드로 결제할 경우 5% 할인 혜택이 자동적용된다. 이미 티맵 화물에 가입한 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는 티맵 화물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티맵 화물과의 제휴를 통해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들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쿠팡 판매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판매 활동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와의 제휴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